역시 주인과 그 노예국은 닮았군요 비슷한 민족성

양보하면 뒤통수맞으니깐 나조차 이기적으로변해간다 ..


저런 놈들이 들이받고 갈수 있는 권한을 줘라 구급차에게.


- 흉기 들고 구급차 '못가' 끝내 환자 사망... 중국은 그래도 처벌만큼은 확실하니깐...그런데 한달전인가 한국에서 있었던 똑같은 사건...처벌?? 그거 뭐에 쓰는거임??


하지만 중국법은 범죄자에게 인권 따위 안주는 화끈함이 있지 범죄자 파라다이스 코리아^^


상황은 더 안타깝게 되었지만 중국에서 저 개 ㅄ짓한새끼는 정말 정당한 처벌로 조질것이고 한국에서 차막고 길막한놈은 아무처벌없이 구급차 운전한놈만 자격박탈 먹고 일자리 잃지 그거슨 좌이트 좌빨 즐라 개종북종자 십간첩 북괴 빨갱이들이 선동해도 반박할 근거가 없는 자명한 사실 타탕하게 하면 북괴 빨갱이가 설치지 못하는데 항상 비상식적이라서 먹이를 던져주니 한국이 죳만하니깐 좌좀들이 그리 설치지 미개민국


뭐라 할 말이 없다. 그저 먹먹하다. 우리나라의 그 사고낸 엠블런스 운전자도 면허가 취소되서 회사에서 짤렸다는데;;;; 중국이나 우리나라나 왜 이러냐???


사람 목숨이 달린 일인데 어찌 저런 행동을 할수 있는지 정말 화가 나네요. 한국에서도 이런일이 있었을때 구급차 운전자만 처벌을 하던데. 정말 욕이 나오더군요. 급한 상황인 만큼 구급 운전자도 조심을 했어야 하는건 맞지만 응급상황이라고 말했음에도 그런 행동을 했던건 정말 잘못된 행동이라고 다들 생각하는데 처벌 받지 않은 그 거지같은 운전자. 그것도 살인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처벌되지 않은 운전자. 한국에서도 이런일이 또 발생하지 않도록 강한 처벌법이 생겼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