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베이비카라 출신 소진, 숨진채 발견

카라 새멤버 뽑는다고 DSP 들어갔다 허영지만 뽑히고 탈락하고 상심한듯 약육강식의 오디션에서 탈락되면서 이런 불행한 사태가 온거 같다 지금 오디션 프로그램들 보고 마치 동물원 경쟁시키듯 싸움시키고 이긴자와 패배자를 나누는 안타까운 현실 우린 그런걸 보고 즐기고 있다 안타깝네요 나이도 어린데 그 곳에선 못다한 꿈 다 이루시고 다음생엔 행복하길 바랍니다 베이비카라 오디션에서 제일 잘했던 애는 압도적으로 소민이야 노래, 춤, 외모 세 분야에서 다 최고였으니까. 그런데도 청순하고 귀여웠던 영지가 아무 것도 안 해도 계속 인기 1위하다가 결국 뽑혔고.

소진은 정말 열심히 했고 모든 걸 다 잘하는 축이었는데도 불구하고 탈락했고, 이번 새 여그룹에도 결국 들어가지 못한 거고. 들어보니까 소속사랑 한달 전 결별했다고도 하고. 정말 절망적이었을 거다 누구에 대해서든 작년에 카라 프로젝트에서 멤버로 들어가려고 열심히 하던 모습이 생각나네 그런데 왜 이렇게까지 했어야만 했는지 얼마나 힘들었으면 dsp가 너무 했네 데뷔를 시켜놓고 안되면 계약해지해도 늦지 않을텐데 연습만 5~6년 해놓고 미리 가망없다고 지들끼리 생각하고 내보내는 심보는 뭐야 베이비카라할때 가장 응원했던 멤버였는데 방송으로도 간절함이 가장 느껴져서 꼭 카라가 아니더라도 성공하길 바랐어요.. 너무 슬프네요 소진언니 꼭 좋은 곳으로 가세요 이런 문제에서 허영지 탓 하는 사람 뭐지?

카라팬도 아니고 난 저 프로 하나도 안 봐서 저 사람이 얼마나 노력했는지는 모르는데 솔직히 이거 허영지랑은 아무 관련 없는 문제구만 왜 허영지 잘못이네 허영지가 죽였네 하는 소리 하는 사람이 있는 거? 제정신인가 왜 죄없는 사람을 죄인으로 만드는 사람이 종종 보이는 거임? 뭐 뚜렷한 자살동기 없는거보면 연습생 5년해서 조까타서 자살했나보네 그것만고는 없는거 같은데? 그래도 연예인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 그렇다고 자살을 하나? 자기가 자살했다면 후회는 없을듯 근데 진짜 어처구니 없고 황당한 자살이네

이미 끝났지만 자신의 일이 아닌이상 그 사람의 심정이나 마음을 알 수 없는건데, 왜 여기서 나같으면 다른걸하고 살았을거라는 말을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소속사는 욕 할수 있지만 지금 이 상황에서 허영지나 소진욕을 하는사람들은 도대체 무슨생각을 가지고 사는건지 친척들도 반성해라 해준것도 없으면서 언제되니 언제되니 뭐하고있는거니 묻고 비난하지마라 솔직히 해준거도 없으면서 간섭질은 엄청하지 예전 생각나네 나는 댄서가 꿈이였고 여차저차 못하게 됐다 현재 26살 고졸 학생때부터 일찍 시작했고 20대초에 그만두고 절망속에 빠져살았지만 버티고 살다보니 결국 다른 행복이 왔다. 우울의 늪이란 무섭더라.